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얼리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기반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약 45만 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해 분야별 ‘2026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으로 디디에 두보는 4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한 해를 이끌어갈 주얼리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며, 국내 주얼리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온 디디에 두보는 올해도 예술적인 감성과 프리미엄 소재를 앞세워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했다.
특히, 최고급 금속 소재인 ‘플래티넘’과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이 고급스럽고 희소성 있는 아이템으로 호평받았으며, 브랜드의 예술적 감성을 극대화한 신규 라인 ‘센슈얼 로우(Sensuelle Raw)’는 주얼리뿐만 아니라 리빙 오브제를 처음 선보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