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3월 24일까지 신청...올해부터 1회 이용권 도입

   

   2025 멤버십 메인 1.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1·2관 공용공간 이용을 위한 멤버십을 오는 3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1·2관 공용공간은 서울시가 설치·운영 중인 주얼리 제작, 촬영, 감별, 정보 제공 및 홍보·판매를 위한 공간으로, 주얼리 업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내 ▲주얼리 라이브러리 ▲공동감별장비실과, 제2관 내 ▲주얼리 포토스튜디오 ▲시제품 제작실이 있다.

   

   모집 대상은 서울시에 소재한 주얼리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로 해당 공간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멤버십 가입 후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일부 공간은 안전한 이용을 위해 장비 교육이 필수이므로, 사전에 상세 이용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공용공간 이용과 멤버십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누리집(www.seouljewelry.or.kr) 공지사항과 카카오채널(서울주얼리지원센터 1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멤버십 1회 이용권이 도입되어, 사전에 센터를 경험해 본 후 멤버십 가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확대되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공용공간은 주얼리 창업자와 초기 사업자들이 사업 진입 시 임대료 부담을 줄이거나, 3D프린터를 활용해 시제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온라인 사업화 과정에서 필수적인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공간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해 역량 있는 업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1관) 02-764-9051 / (2관) 02-1670-142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5-03-07 11:27:3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