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까지 신청...올해부터 1회 이용권 도입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1·2관 공용공간 이용을 위한 멤버십을 오는 3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1·2관 공용공간은 서울시가 설치·운영 중인 주얼리 제작, 촬영, 감별, 정보 제공 및 홍보·판매를 위한 공간으로, 주얼리 업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 내 ▲주얼리 라이브러리 ▲공동감별장비실과, 제2관 내 ▲주얼리 포토스튜디오 ▲시제품 제작실이 있다.
모집 대상은 서울시에 소재한 주얼리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로 해당 공간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멤버십 가입 후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일부 공간은 안전한 이용을 위해 장비 교육이 필수이므로, 사전에 상세 이용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공용공간 이용과 멤버십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누리집(www.seouljewelry.or.kr) 공지사항과 카카오채널(서울주얼리지원센터 1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멤버십 1회 이용권이 도입되어, 사전에 센터를 경험해 본 후 멤버십 가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확대되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공용공간은 주얼리 창업자와 초기 사업자들이 사업 진입 시 임대료 부담을 줄이거나, 3D프린터를 활용해 시제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온라인 사업화 과정에서 필수적인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공간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해 역량 있는 업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1관) 02-764-9051 / (2관) 02-1670-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