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장치 대신 용접으로 연결하는 영구 주얼리
최근 몇 년간 ‘퍼머넌트 주얼리(Permanent Jewelry. 영구 주얼리)’라는 검색어가 구글에서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의 영향으로 영구 주얼리가 주목받으며, 관련 검색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영구 주얼리는 전통적인 액세서리와는 달리 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양쪽 끝을 특수 용접기로 안전하게 연결하여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것은 영원함을 상징하며 가족, 친구, 연인간의 특별한 사랑과 우정을 약속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구 주얼리는 미국, 캐나다 등 북미 대륙을 중심으로 유럽으로 확산되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구글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이들 지역에서의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개인화된 경험을 중요시하는 현대 소비자들이 영구 주얼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귀금속제조장비 및 재료 유통전문업체인 영진재료(대표 유재현)가 영구주얼리 취급에 나섰다.
영진재료의 영구 주얼리 제품은 ▲잠금장식 없는 착용 ▲첨단용접기술 ▲심플하고 스마트한 디자인 ▲14/20 골드필드 소재 사용이 특징이다. 영진재료는 영구주얼리 제작을 위한 용접기, 골드필드 체인, 부자재 등으로 보유하고 있다.
영진재표는 영구 주얼리 취급과 회원가입을 통해 용접기, 골드필드 체인, 부자재 구입시 특별할인, 교육 및 지원(기술 교육, 최신 정보 제공, SNS 홍보지원), 파트너십 혜택(장기 파트너십 및 프로모션 기회 제공)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유재현 대표는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영구 주얼리를 착용한 사진과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며 “맞춤형 주얼리와 유니크한 경험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이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문의 / 02-741-5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