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 기업 참가
11월 28일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 2024’가 가로수길에서 열린다.
주한 이탈리아무역공사 서울무역관(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과 이탈리아 귀금속 연합 Federorafi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8일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3층(강남구 가로수길 69)에서 진행된다.
이탈리아무역공사는 이탈리아 기업의 국제화와 국제 시장 입지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을 홍보하며 이탈리아 제품의 한국 시장 현지화를 목표로 이탈리아 파트너와 한국 기업 간의 상호협력을 돕고 있다.
또한 해외기업과 이탈리아 기업 간의 비즈니스 기회 제공, 산업적 협력, 홍보를 목적으로 전 세계에 설립된 지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산업 분야별 세미나 조직과 국제 전시회 참가, 비즈니스 사절단의 이탈리아 및 해외 초청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워크샵 행사는 이탈리아 주얼리의 우수성을 알리며, B2B 비지니스 상담을 통해 한국에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를 진출시키기 위해 2009년 처음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파인주얼리, 예물, 체인 등을 취급하는 유수의 이탈리아 기업 18개사가 참가한다. 이들 기업은 수입, 유통, 도매, 온라인 벤더사 등을 대상으로 바잉, OEM, ODM, 독점 전개권, 협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무역관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이탈리아 고유의 감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주얼리를 가장 먼저 체험하는 기회를 가져보시기를 바란다”며 행사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 070-8808-8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