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금시세 실시간 반영
- 24시간 모바일 거래 가능
-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법
핀테크기업 레전더리홀딩스(대표 김탁종)가 지난 10월 24일 한국 최초로 24시간 금 도매 거래가 가능한 혁신적인 플랫폼 ‘윈골드비즈(WINGOLD Biz)’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이번 윈골드비즈는 개인 투자자들이 순도 99.99%의 금을 국제시세에 맞춰 24시간 거래할 수 있는 윈골드(WINGOLD)에 이어, 주얼리업체, 금 유통업자나 소매상 등을 위한 금 도매 거래에 특화된 서비스로 국내 금 거래 시장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공할 전망이다.
레전더리홀딩스가 공개한 ‘윈골드비즈’의 주요 특징은 크게 5가지로 요약된다.
먼저 국내 최초 24시간 금 도매 거래 플랫폼으로 윈골드비즈는 시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금 도매 거래가 가능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에게 국제 금 시장이 열리는 한밤 중이나 새벽에도 금 거래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국제 시세에 따른 투명한 매매가 산정되어 거래 가격은 국제 금 시세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세 번째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복잡하지 않고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금 도매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네 번째로 모바일을 통한 간편 거래가 가능해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금 도매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경제적인 거래 비용으로 낮은 프리미엄과 저렴한 수수료로 국내에서 가장 경제적인 금 도매 거래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비용 효율적인 거래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김탁종 대표는 “레전더리홀딩스는 금 거래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 윈골드비즈 출시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거래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국내 금 시장의 디지털화를 앞당기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윈골드비즈는 금 도매 거래를 디지털화하여 국내 금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투명한 가격 책정을 통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