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FW ‘센슈얼 컬렉션’ 출시...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첫 도입

 

   신민아디디에2024FW455.jpg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2024 FW 센슈얼 컬렉션 (Sensuelle Collection)’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4 FW 센슈얼 컬렉션’은 일상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얼굴을 타고 부드럽게 흐르거나 헝클어진 머리카락, 무심하게 묶어 올려진 자연스러운 헤어,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과 책장을 넘기는 손 끝의 움직임 등 3가지 컨셉을 주얼리로 표현해 디디에 두보만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여기에 어떤 방향에서 봐도 고급스러운 입체감이 느껴지는 디테일부터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드롭 디자인까지 오직 디디에 두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주얼리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처음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이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화학적 구조를 가졌으나 실험실에서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되어 최근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지난해부터 ‘친환경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모이사나이트’ 등 채굴 과정이 필요 없는 다이아몬드 대체석을 사용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올해도 기존 모이사나이트를 활용한 제품군은 확장하고,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새롭게 도입해 주얼리 업계의 지속가능성 실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부티크’ 전면 리뉴얼 오픈

    

   디디에두보온라인부띠끄455.jpg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개편한 ‘온라인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

    

   브랜드 론칭 11년째를 맞이한 디디에 두보는 올해부터 제품,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국내 유일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는 ‘프리미엄’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온라인 부티크’로 전면 리뉴얼,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고감도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한층 강화된 디디에 두보만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은 물론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간결하게 구성해 구매 여정을 개선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이번 온라인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금액 별 스페셜 적립금 지원, 스와진주 귀걸이 선착순 증정,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협찬

    

   신민아손해보기싫어서455.jpg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제작 지원에 나섰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와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의 티격태격 손익 제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뮤즈이자 ‘돌아온 로코퀸’이라 불리는 배우 신민아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책임진다. 

    

   드라마 속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4-09-05 11:05:0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