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매월 장학금 지급·전문가 멘토링 등 제공 

   3월 3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하 월곡재단)이 주얼리 산업의 우수한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2024년도 월곡주얼리장학생을 공개 모집한다. 전공과 상관없이 주얼리 분야로 진로나 취업·창업의 꿈을 가진 고등학생,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월곡재단이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월곡주얼리장학생은 주얼리 분야로 진출하겠다는 꿈과 희망이 막연한 기대에 그치지 않고, 재단과 함께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을 세우며 크고 작은 성취와 성장을 경험하도록 지지하고 응원하는 장학사업이다. 

   실제 선발된 장학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연간 4천5백만 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장학생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모집에 선발된 장학생들은 2025년 3월까지 ▲1년간 매월 장학금(생활비 명목) 지급 ▲드림스토리 (꿈을 위한 성장일기) 공유 ▲연 2회 이상 1:1전문가 멘토링 지원 ▲ 오픈 클래스 및 워크숍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장학생으로 선발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3월 31일, 오후 6시까지 ▲꿈계획서(홈페이지 다운로드, 소정양식) ▲재학증명서 ▲생활기록부(고등학생에 한함) ▲드림서포터 추천서를 구비해 월곡재단 홈페이지(https://w-jewel.or.kr/jewelry_scholarship)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인터뷰전형을 거쳐 4월 12일 최종 장학생이 선발된다.

    

   월곡재단 마컴센터 채종한 소장은 “꿈을 나누고 공유하는 것은 인재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며, “재단과 미래를 꿈꾸며 도전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며, ““함께 꾸는 꿈의 가치를 경험하고 싶은 전국의 학생들에게 반드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곡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747-1859 / wjf.contact@gmail.com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4-03-29 18:02:2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