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추워진 날씨와 함께 어느덧 2023년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연말이 가까워진 만큼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연말을 앞두고 일찍이 트리를 꾸미거나 캐롤을 즐겨 듣는 이른바 ‘얼리 크리스마스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특별한 홀리데이 패키지나 시즌 메뉴를 선보이거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얼리&워치 브랜드들도 각자의 뮤즈들을 앞세워 연말 시즌을 맞이해 심플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아이템을 출시해 소비자의 손길을 유혹하고 있다.
디디에두보 X 신민아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2023 홀리데이 셀렉션’을 출시하고, 신민아와 함께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23 홀리데이 셀렉션’은 눈 내리는 파리의 아름다운 설경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과 섬세한 디테일을 가미한 입체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게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 디디에 두보의 이니셜 ‘D’를 네잎클로버 형태로 재해석했다.
이번 ‘홀리데이 셀렉션’ 출시를 맞아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신민아는 ‘더블 디 목걸이’, ‘르 비앙 디디 오닉스 목걸이’ 등 심플한 제품부터 럭셔리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선보여 연말을 우아하게 빛내줄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소희x럭셔리 워치브랜드 오메가
지난 11월 23일 에스콰이어는 한소희가 참여한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한소희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이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타임피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소희는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 38' 컬렉션을 착용해 화보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그가 선택한 타임피스는 그린과 옐로우 골드의 조화로운 컬러 조합과 파베 세팅된 다이아몬드의 이중 베젤 디자인을 하고 있다.
또한 오메가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쉐이드’ 컬렉션을 착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오메가의 아이코닉한 세드나 골드 컬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뉴진스 X 스톤헨지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를 주제로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비롯해 주요 컬렉션인 달(DAL), 럭키유(LUCKY U), 커넥션(CONNECTION), 유락(U-LOCK)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주얼리를 다채롭게 매치해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특히, 다니엘이 착용한 목걸이는 신비로운 달을 모티브로 한 스톤헨지의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연말 시즌 한정 출시됐다.
우아한 초승달의 형태를 입체적인 이중구조로 구현했으며, 정교한 컷팅면에 반짝임이 아름다운 1부 다이아몬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신비로운 선물 박스를 풀어보며 아름답고 설레는 홀리데이 파티를 즐기는 뉴진스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2023 뷰티풀 홀리데이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