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 기간중
㈜한미보석감정원(원장 김영출 박사)은 서울국제주얼리&액세서리쇼 2023에서 ‘피전 블러드 루비와 로열 블루 사파이어: 컬러로의 탐험’의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별 세미나는 전시회 1일 차인 10월 5일 오전11시에 COEX B홀 전시장내 세미나장에서 개최되며 강연은 정영수 감별이사(사진)가 진행한다. 특별 세미나에는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금단의 지역이었던 피전 블러드의 보고인 미얀마(버마) 모곡의 산지 탐방
▴피전 블러드와 로열 블루의 평가 기준을 통해 고품질의 루비와 사파이어에 대한 식견의 업그레이드
▴피전 블러드 루비와 로열 블루 사파이어의 현황과 국제 표준화
김영출 원장은 ‘누구에게나 가장 이슈가 되고 관심 있는 루비와 사파이어의 컬러에 대해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 최근 피전 블러드와 로열 블루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기에 이번 특별 세미나는 고품질의 루비와 사파이어 컬러에 대한 식견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미감정원은 2022년에 연이어서 COEX B홀 부스에 참여하며, 지난 행사에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쉬운 구별법과 감정’의 주제로 최현민 연구이사가 특별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2023년 특별 세미나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은 아래의 QR 코드를 통해, 오프라인은 별도의 사전등록 없이 선착순으로 좌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