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조태호김영출430.jpg

 

   (주)한국금시장그룹(대표 조태호)과 (주)한미보석감정원(원장 김영출)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5월 17일 한국금시장그룹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한국금시장그룹은 귀금속을 이용한 다양한 주얼리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 사업을 목적으로 2020년 2월에 설립되었다. 3D레이저 세공기기(자체 연구개발한 특허를 적용하여 개발한 장비)를 활용하여 인력 대체효과와 다양한 디자인 적용으로 품질과 가격면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자사 주얼리 브랜드 ‘스태리주얼리(Starry Jewelry)’는 전국의 코스트코 20여개 매장과 온라인 10여 개 업체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독창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주얼리 제조 기술로 기술평가 우수기업 ‘T-3(최우수)’를 NICE평가정보(주)로부터 받았고, 기술특허 10건과 디자인특허 등록 8건, 혁신기업 국가대표1000 선정 등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주식시장 중 하나인 K-OTC 시장에 신규등록 되었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은 한미감정원은 종합 글로벌 감정원으로 감정 및 감별에 일관성을 유지해 왔으며, 특히 불모지나 다름없는 국내 유색보석 감별을 체계화시켜 최고의 권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업그레이드된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를 출시함과 더불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제조 방법 및 다이아몬드 타입과 후처리 여부를 옵션으로 표기하여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 실적과 더불어 감정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부설 첨단보석분석연구소(제20071859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를 감정업계 최초로 운용하며 국내 R&D의 핵심축을 담당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5-31 17:36:0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