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감별실무5기 교육모습426.jpg

 

   4월 14일까지 마감

   

   (사)한국보석감정사협회(회장 강웅기. 감정사협회)가 주최하고 (주)우신보석연구원이 주관하는 ‘보석감별 실무교육’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6기 교육은 오는 5월 2일부터 5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우신보석감정/연구원 종로점과 압구정점에서 이루어진다.

    

   교육인원은 본래 6명 내외였지만, 아직 COVID-19의 영향이 없어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4명 이내로 줄여서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감정사협회 회원은 9만원이며 비회원은 25만원으로 교육 수료 후에는 수료증과 함께 감정사협회가 주최하는 세미나 및 특강에 무료 초대 등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4월 14일까지로 신청은 (사)한국보석감정사협회 홈페이지(www.gak.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webmaster@gak.or.kr))로 접수하면 된다.

    

   강웅기 회장은 “지난 교육생들의 요청에 따라 진주 감별 교육을 추가해 교육함으로 주얼리 업계에서 주로 유통되는 보석에 대한 감별 지식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합성 및 처리 기술의 발달로 전문분석기기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한 만큼 관련업무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김영민 사무차장 010-6320-628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3-30 18:06:3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