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jbm1314졸업입학425.jpg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규현)이 지원하고, 미래주얼리연구소(원장 구창식)가 교육하는 ‘Jewelry Brand management(JBM)’ 13기 졸업식·14기 입학식이 지난 3월 7일 미래주얼리연구소에서 열렸다.

    

   2022년 JBM은 정부지원사업 1억 8천만 원을 수주했으며, 13기의 한 브랜드는 JBM에 입학하여 브랜드를 론칭, 연매출 1억 6천만 원을 올리며 성공적인 성과를 얻기도 했다. 

    

   이 외에도 80% 이상이 브랜드 운영 및 창업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거나, 취업, 2세 경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나머지 10%도 브랜드 창업을 준비하며 오픈준비를 위해 힘을 쏟고 있다.

    

   22명이 선발된 JBM 14기는 주얼리에 특성화된 브랜드 기획, 실무 마케팅, 전문가 멘토링, 제품 개발 및 판로 지원 연계, 정부&민간 지원사업 컨설팅, 비즈니스 파트너 매칭, 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실무 교육과 프로젝트를 지원받게 되며, 브랜드 론칭 및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JBM 과정은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 장학생을 지원하여 위탁교육기관인 미래주얼리연구소의 주관으로 운영되며 주얼리 브랜드 컨설팅 및 마케팅 교육과 다양한 지원을 통해 주얼리 창업자들의 자립과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bm201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3-13 15:05:2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