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서울조합신년회425.jpg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이봉승)와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이사장 임지건)이 지난 2월 22일 오후 7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웨딩홀 지하 1층에서 합동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봉승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주얼리산업의 환경변화에 따라 인터넷, 업종 간의 경계가 사라지고 사업 간의 통합과 융합, 그리고 AI혁명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기획부터 홍보와 마케팅까지 혁신하고 발전하여 새롭게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아 자랑스럽게 가업으로 계승 발전 시킬 수 있는 산업 환경을 만들어 가기를 염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합연합회의 손한웅 전임 회장의 축사와 함께 2022년도 주얼리산업 발전 공로자들에게 표창장 및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국이중 종로귀금속생활안전협의회 초대회장이 지은 ‘종로지몽(鐘路之夢)’에 대한 출판 기념 소개도 진행됐다.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는 올 한해 ▲주얼리 제조산업 발전방향 제시 및 정부에 건의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장신구 수출확대 ▲회원사의 현장목소리 경청 및 지원 대책마련 ▲시장 환경에 상생 공존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 ▲회원사의 권익증진과 모범공로자 발굴 포상 등에 초점을 맞춰 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은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공동장비 시설 무상사용 지원(쾌속조형기 RP출력기. 레이저용접기 및 각인기) ▲소공인특화교육 시행(라이노 캐드 초급. 중. 상. 전문교육) ▲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사업지원(바닥기초 도장공사. 전기, 소음방지 및 조명시설) ▲소공인 해외전시회 참가지원(홍보비. 부스비. 통역비 지원) ▲소공인 조합원의 공동카타로그 제작배포 등의 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3-13 14:59:1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