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브랜드어워즈코리아’순금 주얼리 부문

 

   스태리423.jpg

   

   (주)한국금시장그룹(대표 조태호)의 주얼리 브랜드 ‘스태리주얼리(Starry Jewelry)’가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어워드’의 ‘액세서리/순금 주얼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금시장그룹은 귀금속을 이용한 다양한 주얼리 제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 사업을 목적으로 2020년 2월에 설립되었다. 기존의 핸드메이드 방식을 탈피한 3D레이저 세공기기(자체 연구개발한 특허를 적용하여 개발한 장비)를 활용하여 인력 대체효과와 다양한 디자인 적용으로 품질과 가격면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자사 주얼리 브랜드 ‘스태리주얼리(Starry Jewelry)’는 전국의 코스트코 20여개 매장과 온라인 10여 개 업체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독창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주얼리 제조 기술로 기술평가 우수기업 ‘T-3(최우수)’를 NICE평가정보(주)로부터 받았고, 기술특허 10건과 디자인특허 등록 8건, 혁신기업 국가대표1000 선정 등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주)한국금시장그룹은 지난해 12월 대한민국 주식시장 중 하나인 K-OTC 시장에 신규등록되었다. K-OTC시장은 비상장주식의 거래를 위하여 한국금융투자협회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설·운영하는 제도화·조직화된 장외시장이다. K-OTC는 한국장외시장의 영문(Korea Over-The-Counter) 약칭이며, 대한민국 주식 시장의 하나로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에 이은 제4시장이다. 

    

   조태호 대표는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에 선정된 사실에 뿌듯하고 감격스러운 마음이며 기술과 마케팅 측면에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성원 덕에 금번 수상이 가능했다”며 “업계 최초로 K-OTC 진입을 이뤄냈기에 이를 통한 투자자금 유치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할 것이며 스태리주얼리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어필할 수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상으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및 책임감 있는 브랜드 경영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은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2-07 18:18:1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