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홍콩컨벤션센터 3/1~3/5...온라인 병행

   홍무발홈피최종.jpg

 

   3월 홍콩전시회가 오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홍콩 국제 쥬얼리 쇼와 홍콩국제다이아몬드, 보석&진주 쇼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전시회가 열린다. ‘Click2Match’로 불리는 온라인 전시 일정은 3월 1일부터 12일까지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2,000개 이상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홍콩 국제 쥬얼리 쇼에는 각국을 대표하는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주얼리 완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Hall of Extraordinary관과 Hall of Fame관에서는 여러 국가들의 고급 주얼리 브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스타일리쉬 한 제품들이 전시되는 Designer Galleria, 홍콩참가업체들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World of Glamour, 다양한 옥 제품들이 전시되는 Hall of Jade Jewellery, 클래식한 주얼리 제품을 볼 수 있는 Antique & Vintage Jewellery Galleria 관 등이 마련된다.

    

   홍콩국제다이아몬드, 보석&진주 쇼에는 다이아몬드, 원석, 진주와 같은 주얼리의 원자재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양질의 다이아몬드가 전시되는 Hall of Fine Diamonds, 원석이 전시되는 Treasure of Nature, 아름다운 진주가 전시되는 Treasures of Ocean 그리고 가공되지 않은 원석들이 전시되는 Rough Stones & Minerals 등 다양한 세부 제품관 등이 마련된다.

   

   전시회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가지 형태의 전시회를 통해 펜데믹 이후 주얼리 업계 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오프라인 전시회는 업계인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참관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바이어들에게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를 운영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신청 / https://bit.ly/3IQMAnh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2-01 11:02:4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