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5개 디자이너 브랜드 29개 제품 선보여

 

가상공간전시422참고이미지2.jpg

 

가상공간전시422참고이미지4.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SJC)가 2023년 1월 15일까지 종로구 서순라길에 위치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한옥쇼룸에서 ‘가상공간(AR)에서 열리는 주얼리 디자이너 그룹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는 어디서나 뷰티, 주얼리 기획전의 일환으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쇼룸을 가상공간으로 구성하여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전시를 진행했다.

 

참여한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는 씨리얼(대표 김빛이), 아틀리에다린(대표 김신혜·양은미), 펠트앤손(대표 김동현), 필리케(대표 김현찬), 현케이(대표 강현경)로 지난해 서울주얼리지원센터와 제품개발 업무협약을 맺고 ‘뷰티seoul, 뷰티full, 아름다움이 가득차다’라는 주제로 콜라보 제품을 개발한 29개 주얼리 제품을 선보였다. 

 

‘씨리얼’은 한국전통문양 창을 통해 서울의 자연을 조망한 서울 프레임 컬렉션을, ‘아틀리에 다린’은 기와 스타일을 모티브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을, ‘펠트앤손’은 물빛이 반짝이는 한강물결을 간결하게 표현한 골드 컬렉션을, ‘필리케’는 서울을 대표하는 건축물과 형태를 조형적인 요소로 표현한 컬렉션을, ‘현케이’는 바디라인을 모티브로 부드러운 곡선과 볼륨감을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상공간에서 선보이는 주얼리 제품은 확대와 축소,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와 브랜드의 홈페이지 연결이 가능하며, 가상공간 내부에서는 주얼리와 어우러진 한옥의 아름다움과 서순라길의 고즈넉한 종묘 돌담을 바라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2관 주얼리 한옥 쇼룸 방문하여 실물 주얼리와 가상공간의 주얼리를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하였으며, 3D기반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리빌더AI와 협업으로 공간을 구성하였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주얼리 가상공간 전시를 통해 비대면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이 재미와 함께 주얼리를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또다른 판로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1-16 15:11:5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