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늘어나는 합성다이아몬드 수요에 선제적 대처... 이용 소비자 호응

 

kc.jpg


성창귀금속상가 1층 단독 매장 오픈(주)KC랩그로운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성모)가 단독매장(종로구 서순라길 17 성창빌딩 1층, 봉익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천연다이아몬드 도매 수입 유통 업체인 (주)다비스다이아몬드에서 거래처의 요청으로 보석용 합성 다이아몬드 전문회사로 설립된 KC랩그로운다이아몬드는 2020년 10월에 법인설립 이후에 빠르게 성장해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의 유통은 물론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취급품목으로는 고품질의 쓰브다이아몬드와 1부에서부터 1캐럿 미만의 다이아몬드와 IGI와 GIA 국제다이아몬드 감정서와 국내의 다이아몬드 감정서를 취급하고 있다.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주얼리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팬시컷 다이아몬드와 팬시칼라 다이아몬드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랩그로운다이아몬드를 확보하고 공급하고 있다.

체계적인 수입 및 관리로 정확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회사가 되었다. 

 

홍성모 대표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의 전 세계 보급률이 2022년에도 더욱 확대되었다. 이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소비가 크게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고품질의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때에 천연다이아몬드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시장에서도 믿고 찾을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3-01-12 18:24:1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