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올해는 펜데믹 영향으로 싱가폴에서 열려

 

   홍콩쇼전경419.jpg

   

   6,9월 홍콩쇼를 주최하는 인포마 마켓이 내년도 전시회를 다시 홍콩에서 개최한다.

   지난 10월 20일 라파포트 뉴스에 따르면 인포마 마켓이 9월 주얼리앤젬월드쇼를 코로나 방역 조치 완화로 홍콩서 다시 개최한다고 전했다. 6월 주얼리앤젬아시아쇼도 홍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9월 홍콩쇼는 오랫동안 업계에서 세계 최대의 전시회라는 명성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코로나 펜데믹 후 여행 금지 등 방역 조치가 내려짐에 따라 전시업체와 바이어의 참석이 어렵게 되면서 정상 개최되지 못했다. 이로 인해 지난 9월 홍콩쇼는 지난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됐다. 

    

   인포마는 내년 쇼를 9월 18일부터 22까지 아시아월드엑스포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분산 개최할 예정이다.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는 원석 위주의 업체가 홍콩컨벤션센터에서주얼리 완제품 업체가 전시에 나선다. 주얼리앤젬아시아쇼는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포마 관계자는 “방역 완화 조치와 싱가포르쇼 기간 중 전시업체 및 바이어들과 대화를 통해 내년 홍콩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9월 전시회에는 34개국에서 약 1,00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8,000여 명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11-17 14:48:5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