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골든듀418롭.jpg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New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듀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기념 선보이는 ‘2022 모닝듀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자연의 빛과 색채, 영롱한 이슬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컬러의 유색보석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주얼리로 뮤즈 한지민이 압도적인 가을 여신 비주얼을 뽐내며,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를 완성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 목걸이, 반지 제품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깊고 푸른 컬러의 35.34캐럿 쿠션컷 탄자나이트가 메인으로 세팅되어 기품 있는 무드를 선사하는 ‘로얄블루듀드롭(Royal blue dew drops)’ 목걸이는 다이아몬드와 블루 계열의 팬시 사파이어가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색채와 이슬방울 모티브, 유색 보석의 특별한 만남을 완벽히 담아낸 골든듀 ‘모닝듀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은 단 한 점뿐이라 더욱 가치 있는 리미티드 제품으로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전당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통해 상담 가능하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11-03 18:01:2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