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귀금속 함량 분석 비용 등 업체당 최대 100만원 지원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제품 경쟁력 제고를 위한 ‘주얼리 품질 분석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해당 사업은 주얼리 제품의 귀금속 함량 분석과 도금 두께 분석 및 유해 물질 분석 (KC 인증 등)과 같이 주얼리 소상공인 및 제조업자들의 제품 품질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지원대상은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주얼리 제조 및 브랜드에 한하며 규모는 20개 업체 내외이다. 신청은 9월 21일부터 오는 10월 5일(오후 2시)까지이며, 주얼리 분석 지원 사업 신청서 (사업자등록증명원, 중소기업확인서, 회사(브랜드)소개서 (제품소개 포함)), 주얼리 분석 지원 사업 지원 확인동의서, 개인정보 및 지원결과 동의서, 중소기업통합관리시스템 정보동의서를 메일(sjclab@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내용은 주얼리 제품 귀금속 함량 분석, 도금두께 분석, 유해 물질 분석 등 분석을 희망하는 분야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업체당 총 비용은 최대 100만원(부가세 포함)까지 지원한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본 사업은 주얼리 제품의 귀금속 함량 분석과 도금두께 분석 및 유해 물질 분석 (KC 인증 등)을 통해 K-Jewelry의 품질을 강화하고 업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함으로 많은 업체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SJC 감정지원팀 02-764-905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9-30 18:11: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