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머니투데이 주최 ‘2022 제8회 대한민국 리딩기업 대상’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 설립해 최신 유행트렌드 선도

   ‘KJF한국주얼리부속’ 런칭으로 부자재 1천여 종 보유

 

 

   골드팡브랜드대상412.jpg

 

   주얼리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골드팡(대표 이용수)이 머니투데이 주최의 ‘2022 제8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에서 3년 연속으로 ‘귀금속 주얼리 쇼핑몰’ 부문 ‘K-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2013년 설립된 이래로 귀금속 부자재 제조, 무역, 유통을 맡아왔다. 골드팡은 빠르게 변화하는 주얼리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고객니즈에 맞는 제품개발 및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자체 디자인을 제작,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공장직영 생산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토대로 국내 주얼리 시장의 변화에 맞춰 디자인, 유통, 마케팅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으로 국내 시장 1위와 함께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골드팡은 2014년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을 획득하고 2016년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를 발판으로 2016년 9월 이탈리아 제조공장과 한국 총판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같은 해 10월 귀금속 부자재 업체인 미국 리치 가너(Leach Garner)와 한국 총판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귀금속 부자재 브랜드 ‘KJF한국주얼리부속’도 론칭했다. 

    

   부자재 브랜드인 KJF한국주얼리부속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자동화 공정과정을 통해 고퀄리티 주얼리 부자재 제품을 자체 제작하고 있다. 골드필드, 실버, 10K, 14K, 18K, 플래티넘으로 제작되는 부자재 종류가 모두 1천여종이 넘으며 최근에는 까다로운 24K 공정을 연구 개발하여 완성도 있는 순금 부자재를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용수 대표는 “디자인, 유통, 마케팅 등 새로운 혁신으로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7-25 16:20:5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