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5월까지 전년 대비 83%, 온라인은 90% 신장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브랜드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며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지난 6월 27일 밝혔다.

    

   일리앤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온라인 판매는 9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리앤은 다양한 컬렉션과 라이브 콘텐츠,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2535세대 여성에게 일리앤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한 것이 매출 호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에서는 2535세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매출 신장을 이끌었다. 패션 인플루언서나 전문 쇼호스트를 섭외해 주얼리 트렌드 제안, 제품 관리법 등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젊은 세대의 유동이 많은 곳에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차별화된 오프라인 경험까지 더해지면서 매출 상승세를 견인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7-25 15:46:0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