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그림 3.jpg

    

   디디에 두보, ‘라 므아르’ 컬렉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자연의 물결을 형상화한 젠더리스 스타일의 ‘2022 라 므아르(La Moire)’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람과 파도의 물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2022 라 므아르(La Moire)’ 컬렉션은 바닷가를 거닐 때 부드럽게 밟히는 모래와 발목을 감싸는 파도를 형상화해, 볼륨감과 흐르는 듯한 결이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소재에 디디에 두보만의 은은하고 우아한 실버 컬러의 센슈얼 도금을 입혀 데미 파인 주얼리에 걸맞은 고감도 이지 럭셔리를 완성했으며, 젠더리스 컨셉으로 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볼륨감 있는 체인과 잠금 장식 디테일이 매력적인 목걸이는 발목에 같은 방향으로 두 번 감아 앵클릿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기존 라 므아르 컬렉션과 레이어링하여 존재감 있는 라 므아르 특유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그림 5.jpg

 

   티르리르, 컬러풀 비쥬 컬렉션

   올해로 런칭 12주년을 맞는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에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과 함께 청량하고 싱그러운 여름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6월 초 전국 4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된 ‘컬러풀 비쥬 컬렉션(Colorful Bijoux Collection)’은 바게트 컷과 페어 컷, 스퀘어 컷 컬러 스톤들을 세팅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아기자기한 나비, 장미 등의 모티브와 함께 디자인하여 더욱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그림 4.jpg

 

   일리앤, 앤너트 컬렉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이 22 Summer ‘앤너트(&KNOT)’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리앤의 시그니처 라인인 앤너트는 12&의 ‘&’을 브랜드의 감성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볼륨감 있는 커브 매듭으로 표현한 썸머 주얼리 컬렉션이다.

    

   2022년 트렌트 아이템 중 하나인 브라탑과 로우 라이즈 팬츠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주얼리들로 이루어져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볼륨감 있는 시그니처 ‘&’ 모티브의 링크형 초커 목걸이와 롱 목걸이를 레이어드하면 리조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그 중 필수 아이템인 오프숄더와 함께 연출하면 유니크한 바캉스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Gc, 이그제큐티브 컬렉션 

   모던 유러피안 스타일의 프랑스 워치 브랜드 Gc에서 텍스쳐드 다이얼이 돋보이는 타임피스 Gc Executive(이그제큐티브) 컬렉션을 출시한다. 

    

   Gc Executive(이그제큐티브) 컬렉션은 기존 시크한 무드의 이그제큐티브 컬렉션을 프렌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그린 다이얼로 새롭게 돌아왔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텍스쳐드 다이얼로 독특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고급스러운 매력 역시 자아낸다.

 

 

   그림 6.jpg

 

   브리스톤, 피콕 블루&에메랄드 그린

   무더운 여름, 덥고 습한 날씨가 반복돼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시원한 컬러의 제품들을 찾게 된다.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이 여름 시즌에 걸맞는 색다른 피콕 블루 & 에메랄드 그린 컬러를 제안한다. 

    

   피콕 블루 & 에메랄드 그린 컬러로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며 빛나는 선레이 다이얼의 텍스쳐가 청량한 컬러를 더 돋보이게 해 보는 사람도 더욱 시원해보이는 느낌을 준다. 

    

   브리스톤만의 독특하고 비비드한 색감과 나토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땀과 오염에도 강해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7-25 11:00:2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