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대상 수상자

 

김영진/ 귀금속공예 일반부

김석주/ 귀금속공예 학생부

강재신/ 보석가공 일반부

이주해/ 보석가공 학생부

이한별/ 귀금속캐드 학생부

 

 

경기대회412단체1.jpg

 

경기대회412단체2.jpg

 

경기대회412단체3.jpg

 

 

제23회 한국귀금속공예·보석가공 기술경기대회 귀금속공예 일반부 대상에 김영진씨가, 학생부 대상에 한국복지대학교 김석주씨가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보석가공 일반부 대상에는 강재신(대성사)씨가, 학생부 대상에는 한국폴리텍강서캠퍼스 이주해씨가 선정됐으며 귀금속캐드 학생부문에는 한국폴리텍강서캠퍼스 이한별씨가 선정됐다.  

 

(사)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회장 손광수)는 지난 7월 12일 홈페이지(www.kofji.or.kr)에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종목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MJC보석직업전문학교와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열린 올해 대회에는 총 250명의 선수가 경합을 벌였다. 귀금속공예 종목에 150명이, 보석가공 종목에는 50명이, 귀금속캐드 학생부에 50명이 참여해 기량을 뽐냈다. 

 

대회의 총 시상금은 1,200여 만원으로 서울특별시장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중소기업중앙회상, 국제기능올림픽위원장상, 서울주얼리진흥재단장상, 단체장협의회장상, 주얼리산업연합회장상, 보석기술협회장상, 종로구청장상, 익산시장상 등 다채로운 기관장의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최고 득점자에게는 전국기능대회 출전자격 등 특혜가 주어지는 가운데 시상식은 8월 26일(금) 오후 3시 진행할 예정이다.

 

손광수 회장은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기능인 존중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한 귀금속공예기술경기대회가 어느덧 23년째를 맞게 됐다” 며 “대한민국의 귀금속공예 및 보석연마분야의 디자인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고 전했다. 

 

■ 후원 업체 / 골드팡, 금사모, K골드, 장인협회, 장맥회, 영보주얼리, 프레야, J&B, 윤슬, 원도금, 엔불, (주)와이스미스, MJC보석직업전문학교, 미래주얼리학원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7-19 17:40:3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