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티르리르서현410.jpg

 

올해로 런칭 12주년을 맞는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에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과 함께 청량하고 싱그러운 여름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5월 27일 전국 4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된 ‘컬러풀 비쥬 컬렉션(Colorful Bijoux Collection)’은 바게트 컷과 페어 컷, 스퀘어 컷 컬러 스톤들을 세팅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아기자기한 나비, 장미 등의 모티브와 함께 디자인하여 더욱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저마다의 의미를 지닌 다채로운 컬러와 팬시 컷의 스톤들로 다양성을 표현한 컬렉션”이라고 소개하며 “여름 햇살 아래, 싱그럽고 청량하게 빛나는 주얼리들이 계속되는 팬데믹 상황에 지친 이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시즌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티르리르의 뮤즈로 발탁되어 올 봄 컬렉션부터 브랜드와 함께해 온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과 함께한 화보 또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유의 색감과 맑은 빛으로 많은 배우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포토그래퍼, 천영상 포토그래퍼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맑고 깨끗한 서현의 이미지를 한 층 부각시켜 주었다는 평과 함께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배우 서현은 내달 15일 공개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저주를 풀기 위해 세상밖으로 뛰어든 여신 ‘슬비’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며, 오는 8월에는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공 / 티르리르(TirrLirr)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6-14 16:38:2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