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두보×신민아
프렌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생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2022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지난 5월 20일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의 ‘레 드 파리’ 컬렉션은 여름철 가볍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에는 특히 컬러 레진, 틴티드 글라스, 에폭시 등 개성 강한 소재를 접목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철 해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브제 ‘씨 글라스(Sea-Glass)’에서 영감을 받아 피치, 올리브 그린, 포레스트 그린 등 초여름이 연상되는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포인트를 줬다.
컬렉션 전반에 페블 특유의 둥근 쉐입을 적용했으며, 에메랄드 컷 글라스와 오벌 컷의 쿼츠스톤 등으로 모던한 감성을 불어넣어 디디에 두보가 가진 섬세함을 강조했다.
또한 이어클라이머, 이어롭스, 이어커프, 링크체인, 레이어드링까지 기존 주얼리와 레이어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해 써머 주얼리만의 경쾌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살렸다.
스톤헨지×전지현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 화사한 여름 주얼리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컷은 스톤헨지의 2022년 여름 광고 캠페인 비주얼로 전지현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산뜻한 블루톤 배경에서 우아한 자태로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반짝이는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세련된 단발 헤어 스타일과 여름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전지현은 오프숄더 드레스, 슬리브리스 등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의상에 넥라인을 따라 아름답게 떨어지는 주얼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빈티지헐리우드×김아현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특유의 분위기와 독보적인 스타일로 MZ세대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배우 ‘김아현’을 뮤즈로 발탁했다.
빈티지헐리우드는 그 날의 기분을 표현하고, 타인과 취향을 공유하며 솔직한 나다움을 보여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소녀스러움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공존하는 배우 김아현과 닮아 있다며 뮤즈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빈티지헐리우드의 22 SUMMER컬렉션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쳐인 데이지꽃, 나비 등 자연에서 온 모티브를 경쾌한 컬러플레이로 풀어냈으며, 최근14K골드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 빈티지헐리우드는 라피스, 문스톤들의 천연석의 웨어러블한 실버주얼리 제품들을 선보여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주얼리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했다.
더불어, 빈티지헐리우드의 썸머 컬렉션은 지난 5월 20일 자사몰(www.vintagehollywood.co.kr)과 더블유컨셉에서 선 오픈했다.
한편, 배우 ‘김아현’은 다 수의 패션 매거진,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은 물론, 드라마, 웹드라마 등 촬영을 병행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라이틀링×지성
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배우 지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성은 배우로서의 삶의 여정을 컨셉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 섰다. 늘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하는 배우 지성은 브라이틀링의 아이코닉 워치인 내비타이머 컬렉션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배우 지성과 2022년 새롭게 출시한 내비타이머 워치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다음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간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다양한 지성의 모습을 담은 화보와 영상은 에스콰이어 6월호와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