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1~4월 매출액 전년동기 10배 증가

 

신세계홈쇼핑409.jpg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최근 주얼리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해당 방송 편성을 확대하고, 각종 프로모션 제공에 나선다고 지난 5월 10일 밝혔다.

주요 언론보도에 따르면 신세계라이브쇼핑의 1~4월 주얼리 제품군 매출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가량 증가했다. 지속적인 편성 확대 효과와 봄·여름 주얼리 성수기 시즌, 코로나19로 인해 그간 억눌렸던 개성과 미(美)의 표현에 대한 반대 심리가 등이 동시에 작용해 매출 상승이 이뤄진 것으로 분석된다.

 

세부적으로는 저가 다(多)구성 세트, 유색 보석, 실버 등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이지픽(Easy Pick) 패션 주얼리와 가치투자가 가능한 순금, 다이아몬드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군이 동시에 인기를 얻는 추세다.

 

지난 3월과 4월 진행했던 준우젬 18k 주얼리 세트는 목표 매출의 143%를, 엘로이 유색 보석 방송은 103%를 상회하는 매출을 달성했으며, 루체오르 천연다이아몬드 컬렉션 방송 역시 목표 매출의 144%를 달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5월부터 8월까지 이어지는 주얼리 성수기를 맞아 집중적인 특집 방송을 선보일 예정으로, 청담동 인기 주얼리에서부터 100% 이탈리아 제작 수입 제품, 초저가 다이아몬드 등 프리미엄 주얼리 상품을 망라해 준비했다.

 

구매 시 레이어드 반지 1+1 증정, 목걸이 구매 시 팔찌를, 세트 구매 시 진주 귀걸이를 증정하는 등 추가 구성을 제공하고, 행사 카드 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제품은 방송 주문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주얼리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포인터의 역할을 한다. 엔데믹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가심비 높은 주얼리 제품의 인기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신세계라이브쇼핑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5-26 17:16: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