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제품 수록
한국 대표 주얼리수출업체 코아쥬얼리(회장 백경학)가 자사의 신제품 카다로그를 발행했다.
특히 이번 카다로그는 최근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테니스팔찌, 목걸이를 비롯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터치 잠금장치 기술로 국내외에서 특허(한국특허 제10-1147189호, 미국특허 US7,878,024B2)를 받은 ‘Core Lock’ 링귀걸이도 수록되어 있다. 또한 큐반체인 목걸이와 팔찌, 솔리테어링, 할로우 제품들도 들어있다.
코아주얼리 제품들은 업계 최초로 모든 제품을 ‘마이크로셋팅’ 기법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마운팅부터 완제품까지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코아쥬얼리는 30여 년간 마운팅 제품과 실버 제품을 주력으로 한국 대표의 주얼리 수출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오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지난 2019년에는 ‘제18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도 수상했다. 또한 코아는 오는 6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전시회 참가도 앞두고 있다.
백경학 회장은 “코로나 이후 작년 8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년 만에 열린 주얼리 박람회에서 우리 업체 앞에 바이어들이 긴 줄을 섰을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며 “세계적인 귀금속 디자인 역량을 보유한 점이 팬데믹 이후 급성장한 시장에 안착한 비결이다”고 전했다.
이어 백 회장은 “자사의 퀄리티 높은 마운팅 제품과 최근 각광받고 있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의 콜라보를 통해 한국 대표 주얼리 수출업체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문의 / 070-5147-2937
정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