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출시 20주년 컬렉션 출시

 

그림 6.jpg


파인주얼리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시그너처 디자인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레이디 모닝듀의 놀라운 여정(The incredible journey of Lady Morning dew)’ 행사를 지난 4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진행했다.

 

‘모닝듀(Morning dew)’는 2003년 론칭 이후 15만 개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우며 사랑받고 있는 골든듀의 시그너처 라인이다. 모닝듀는 출시 후 20년 동안 심플한 패션 라인부터 솔리테어 컬렉션까지 끊임없는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소리, 빛, 색채를 담은 ‘모닝듀 20주년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워커힐 호텔 애스턴 하우스에서 진행되어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골든듀모닝듀408.jpg


행사장에서는 ‘모닝듀’의 20년 디자인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모닝듀 히스토리 공간(Morning dew’s Incredible Journey), 골든듀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022 모닝듀 20주년 주얼리 컬렉션을 보여주는 모닝듀 패션 신제품 주얼리 공간(Brilliant Moment, Morning dew), 그리고 골든듀의 놀라운 기술력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경험 할 수 있는 모닝듀 리미티드 에디션 공간(Colors of Morning dew) 까지 총 세 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각각 컬렉션을 소개했다.

 

또한 행사장에 골든듀의 뮤즈 한지민이 참석하여, 화사한 핑크 톤의 로맨틱한 원피스에 ‘모닝듀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대표하는 하이 주얼리 ‘컬러 오브 듀 목걸이’를 착용하여 여신과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한지민이 착용한 ‘컬러 오브 듀 목걸이’는 반짝이는 이슬방울 모티브로 화사한 46.94캐럿 쿤자이트에 차보라이트, 다이아몬드, 무지개색 팬시 사파이어가 어우러져 보석의 다채로운 색채가 돋보이는 매혹적인 목걸이로 꽃이 가득한 봄의 숲을 옮겨 온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골든듀 관계자는 “1989년 국내 최초의 주얼리 브랜드로 시작한 골든듀가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20년 동안 사랑받은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를 통해 ‘한국형 명품’에 대한 자부심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자연의 소리와 빛, 색채의 아름다움을 완벽히 담아낸 골든듀의 ‘2022 모닝듀 20주년 컬렉션’은 골든듀 홈페이지(http://www.goldendew.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단 1점씩 만 제작되어 더욱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전국 골든듀 매장 및 예술의전당점에서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자료제공/ 골든듀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5-10 18:05:2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