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2nd-event-2(온라인).jpg

 

   AR커머스를 위한 온라인 피팅 솔루션 스타일AR의 개발사 딥픽셀(대표 이제훈)이 5월과 6월 두 달간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딥픽셀은 스타일AR의 2주년을 기념해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2주년 기념, 더블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AR의 귀걸이, 반지, 팔찌, 시계 솔루션에 신규 가입하는 무료 및 유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10개의 상품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기존 신규 고객 가입 시 5개 상품을 무료 등록으로 제공했던 것의 두 배 혜택이다. 유료 플랜에 가입하면 10개 무료 제품 등록과 더불어 두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제훈 딥픽셀 대표는 “코로나 기간동안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함께 피팅 서비스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정밀한 증강현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비대면에서 더욱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쇼핑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스타일AR 홈페이지(www.stylear.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딥픽셀은 스타일AR을 통해 지난 1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개최된 CES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롯데면세점, 골든듀, 한컴 아로와나몰 등을 비롯해 90여개의 고객사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5-02 10:28:4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