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미래감정원기사402.jpg

 

 

(주)미래보석감정원(원장 구창식)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해 업계와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고 올바른 유통을 목적으로 하는 ‘엔젤 다이아몬드 감정서’를 론칭했다.

ANGEL은 신과 인간의 사이에 사랑의 가교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ANGEL DIAMOND는 이러한 의미를 담아 ‘영원한 사랑의 언약’이라는 아름다운 의미를 담고 있다.

 

구창식 원장은 “대다수의 보석감정원들이 모두 국제적인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고 홍보하고 있지만 이는 주관적인 기준에 입각하여 왜곡된 부분이 있다”며 “천연과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인공적인 부분만 다르기 때문에 감정 기준은 천연과 같이 객관적으로 인정받을 만한 국제적인 기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구 원장은 “다이아몬드 감정서가 영리 목적으로 객관적인 기준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천연 감정서가 외국계에 장악되듯이 합성 역시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힘들다”며 “엔젤 다이아몬드 런칭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합성다이아몬드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고 사랑받게 된다면 산업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구창식 원장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 KS 규격에 따른 감정원들의 자정노력을 위한 기준 준수, 합성다이아몬드의 올바른 유통을 위해 합성다이아몬드 표준 가이드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오랜 기간 보석감정의 정도를 업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1-17 16:36:3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