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골든듀골드바호랑이402.jpg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새해 임인년(壬寅年)을 맞이하여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골드바 2종을 출시했다. 

 

2022년 임인년은 검은색에 해당하는 ‘임(壬)’과 호랑이에 해당하는 ‘인(寅)’이 만나는 ‘검은 호랑이의 해‘다. 예로부터 나쁜 기운을 막아주고 복을 가져다 준다고 여겨졌던 호랑이는 우리나라에서 용맹과 위엄, 당당함을 상징하는 동물로 알려져 왔다. 백두산에 용맹하게 앉아있는 어미 호랑이와 새끼 호랑이의 모습을 담은 골드바는 백두산 호랑이의 강인한 기운을 받아 새로운 한 해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골든듀 호랑이 골드바 2종은 모두 24K 순금 소재이며 37.5g/100g 두 가지로 출시하여 판매한다. 

 

골든듀는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소 골드바에 이어 2022년 호랑이 골드바를 출시하며, 십이간지 골드바를 수집하여 기념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한편, 1월 5일부터 2월 6일 약 1개월 간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에서 호랑이 골드바 및 일반 골드바 100g / 500g /1kg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3/ 15/ 30만원 증정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풍요와 여유가 가득한 검은 호랑이의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특별 제작한 골든듀 호랑이 골드바 2종 및 일반 골드바는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 전당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2-01-14 17:36:4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