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윤아누끼366.jpg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2020 Spring Collection을 선보이며 브랜드 뮤즈 윤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 디테일이 주를 이룬다.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데이지 꽃의 불규칙한 배열을 그대로 재현하여 생동감을 더했다. 
브랜드 고유 메탈인 판도라 로즈를 사용해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며, 반짝이는 큐빅 지르코니아와 음영 처리된 핑크빛 에나멜을 더해 데이지 꽃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자연이 다시 한번 꽃을 피우는 봄, 새로운 시작과 긍정의 기운을 더해줄 판도라 스프링 컬렉션은 3월 5일 아시아 국가에 프리 론칭한 가운데 국내에서는 전국 판도라 매장과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kr.pandora.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는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가졌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단독으로 최대 27%까지 할인을 적용해 특별 구성된 기프트 세트 한정수량 판매했다. 아울러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에서는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참&브레이슬릿 2+1 행사를 열였다. 한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파격적인 이번 행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고른 참&브레이슬릿 3가지 아이템 가운데 가장 적은 금액의 제품 하나를 무료로 증정했다.

자료 제공: 판도라(PANDORA)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03-20 14:41:3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