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사본 -보도자료_이미지_일리앤_뮤즈_배우_차정원_크리스마스_화보컷.jpg

 

   세정그룹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19FW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리앤은 11월 29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무드와 설렘을 완벽히 담은 크리스마스 컬렉션‘일리무아(12mois) & 소피(Soph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일리무아(12mois)는 일리앤의 탄생석(Birth Stone) 컬렉션이다. mois는 프랑스어로 월을 의미하며열두달의 탄생석을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4K 블랙 체인에 탄생석이 셋팅된 제품으로 기념일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아이템’이다. 소피 컬렉션은 ‘Sophisticated’의 줄임말로 일리앤의 가장 디자이너블한 컬렉션으로써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릴 트렌디한 ‘이어링 레이어드룩’을 제안한다. 일리앤의 뮤즈, 차정원과 신예은의 스타일링 키트는 이어커프, 이어롭스, 후프 등 다양한 이어링을 6가지 키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일리앤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탄생석 목걸이 구매 시 레이어드를 위한 ‘꿀러 체인’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해 위트 있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러 삭스’를 증정한다. 

 

   한편, 일리앤은 개성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하며, 매 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일리앤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롯데월드몰, 수원AK&, 신촌 현대유플렉스 그리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12-23 14:04:4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