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4개 스타트업 브랜드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20191210_154338_HDR.jpg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규현)이 지원하고 미래주얼리연구소(원장 구창식)에서 위탁 교육하는 JBM장학과정 10기 재학생들이 지난 12월 10일 오후 3시 30분 드림플러스강남점 B1 행사장에서 4개의 주얼리 브랜드 기획안을 공개하는 주얼리데모데이 행사를 가졌다. 

   

   스타트업 주얼리브랜드의 판로개척 및 브랜드 투자유치를 위해 마련한 이날 브랜드 기획안 발표회에서는 ▲익숙함과 낯섦 사이의 각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45도(사십오도, )’ ▲남들에게 보여지는 내가아닌 진정한 나의 가치를 찾는 브랜드 ‘SEULEMENT(셀몽)’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할 로맨틱 캐주얼 디자이너 주얼리 ‘marimello(마리멜로)’ ▲보통의 일상 그 안에 특별함을 찾는 센서블 스테이트먼트 주얼리 ‘TIAM(티암)’ 등 패션주얼리부터 골드주얼리까지 다양한 소비층의 Needs를 자신만의 색으로 풀어내 기획한 개성 넘치는 컨셉의 주얼리 브랜드들의 기획안과 제품의 탄생을 알렸다. 

 

   20191210_174101.jpg

 

   유통사, 기업, 주얼리 브랜드간의 유통경로 연결 및 투자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이날 행사에는 롯데, 한화, 갤러리아, 현대 등 대형 유통사는 물론 중견 주얼리브랜드 및 패션 유통사, 투자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새로운 브랜드의 발견과 협업 및 파트너쉽을 찾을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거듭났다. 

   

   JBM 10기는 지난 1년 동안 주얼리 업계 및 각 분양의 전문가들로부터 컨설팅을 받아 브랜드 기획, 제품 생산, 관리, 유통, 통합마케팅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실무 운영시스템을 익히고 이를 적용시켜 브랜드를 기획하고 제품을 생산했으며 지난 10월 서울지원센터와 11번가의 주얼리 기획전 히든크렉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0일 유통사와 투자처를 연결하는 주얼리 데모데이, 12월 크리스마스를 겨냥하여 진행하는 오피스파업, 2020년 2월 백화점 팝업스토를 진행하여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JBM장학과정 10기 재학생들의 주얼리데모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jewe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44-333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12-23 14:04: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