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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주얼리 시장의 회복세가 뚜렷하다. 최근 마스터 카드사의 데이터 제공업체 스팬딩 펄스 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심리지수가 반등하며 9월 주얼리 매출이 급증했다. 

9월 주얼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55.3%, 2019년 코로나 이전에 비해 57% 증가했다.

마스터카드에 따르면, 총 소매 판매량은 2020년 9월 이후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휴가철로 접어들면서 회복 흐름이 빨라지고 있다. 

자동차와 휘발유를 제외한 미국의 소매 판매는 작년보다 5.4%, 2019년 9월에 비해 11.5%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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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1-10-19 16:5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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