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반지위크 in 서울 / 히든크랙 / 트레이드쇼 GN_S / 아트마켓 등 행사 풍성

 

   2019 주얼리 주간.jpg

 

 

   주얼리 쇼핑 축제인 ‘2019 주얼리 주간’이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진행된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이하 SJC)이 주최하는 주얼리 주간은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구매 정보를 제공하는 ‘반지위크 in 서울’▲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의 온라인 데뷔의 장이 될 ‘SJC x 11번가 기획전, 히든크랙’▲해외 바이어들을 초청하여 K-주얼리를 알리는 ‘2020 S/S 트레이드쇼 제너레이션넥스트서울 주얼리관’▲주얼리의 메카 종로와 지역 작가 및 공예가를 알리는 ‘주얼리 아트 마켓’등 크게 4가지 행사로 구성된다.

   

   먼저‘반지위크 in 서울’은 50여개 주얼리 업체의 참여 신청이 확정된 가운데 10월 11일(금)부터 31일(목)까지 21일간 참여업체의 온ㆍ오프라인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업체에서 기획한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운영되며 참여업체에게는 프로모션 패키지(POP, 에코백 50ea, 배너 등)가 무료 지원된다. SJC는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SNS, 교통 수단 등 다양한 매체를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SJC x 11번가 기획전, 히든크랙’은 지난 10월 14일(월)부터 20(일)까지 7일간 선정된 18명(팀)의 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의 주얼리가 11번가를 통해 판매되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그들의 주얼리가 어떻게 디자인되고 만들어지는지 영상을 통해 소개되고 11번가 기획전 히든크랙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해외 판로를 위한 수주회인 ‘2020 S/S 트레이드쇼 제너레이션넥스트서울 주얼리관’은 패션위크와 연계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10월 15일(화)부터 19일(토)까지 5일간 운영된다. 올해에도 치열한 경쟁을 통해 22개 주얼리업체가 선정되어 단독 부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SJC가 지원한 주얼리 시제품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21개업체의 600여개 시제품 중 선정된 제품을 출시 전 선보이는 공동 쇼룸도 함께 운영된다. 패션 디자이너 100여개 브랜드와 주얼리 디자이너 22개 브랜드는 아시아, 유럽 바이어 미팅도 진행된다.

   

   주얼리의 심장부인 종로를 알리고 주얼리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도움이 되고자 종로구와 함께 주얼리 주간 기간에 주얼리 아트마켓도 개최한다. 

   

   SJC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참여업체의 매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참여업체들의 좋은 성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10-11 15:41:1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