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HOMI FASHION&JEWEL’전시회.  9월 18일~20일

 

이탈리아HOMI395.jpg

 

패션 액세서리, 비쥬 및 트렌디 주얼리 제품만을 다루는 이탈리아 유일의 이벤트인 ‘HOMI Fashion & Jewels 전시회’가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린다.  

패션의 중심지인 밀라노에서 열리는 HOMI Fashion & Jewels 전시회는 2월과 9월, 연 2회에 걸쳐 기성복 패션에 초점을 맞춘 시즌 컬렉션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트렌디한 행사로 알려져 있다.

 

B2B 환경인 이 전시회는 또한 소매업체, 체인점, 도매업체, 유통업체, 온라인 상점, 백화점, 컨셉 스토어와 같은 국제 바이어와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와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는 제품 특징, 포지셔닝 및 유통 채널로 구분된 4개의 공간(스타일, 에브리데이, 보석과 구성 용품, F+J International Delivery)으로 구성되어 있다.

 

2월과 9월에 있는 두 번의 오프라인 행사 이외에도, HOMI Fashin&Jewels 전시회는 연중 내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befashionandjewels는 디지털 쇼룸으로 업체, 디자이너, 소매업체의 새로운 창작품과 희귀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통합 커뮤니티이다.  

 

전시회 관계자는 “이탈리아 제품의 창의성, 스타일, 노하우와 세계 디자이너의 제안에 초점을 맞춘 독창적인 제안, 예측 불허한 조합,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물론 스타일, 디자인, 업계 전문가가 한데 모이는 행사인 이번 전시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9-08 17:06:4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