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4층 라운지·5층 루프탑 오픈...10월 중순부터 운영 

 

   사본 -20190910_133729.jpg

주얼리 비즈니스 공간인 '더 니치'가 오는 10월 중순 새롭게 오픈한다. 현재 파트너회사와 GIA관련 업무공간으로 사용 중인 3층(사진)과 함께 확장 리뉴얼을 통해 4층은 라운지, 5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종로 주얼리 업계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공간인 ‘더 니치(The Niche, 대표 김성기)’가 확장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하고 10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2015년 11월 금성빌딩 3층(지하철 종로3가역 8번 출구 건너편 CU편의점 건물)에 문을 연 더 니치는 일반 카페의 기능과 함께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되어 세미나, 강의, 스터디, 소모임, 전시, 발표회 등 다양한 업계행사를 위한 장소로 활용되어 왔다.

   

   그러나 올해 초부터 파트너회사와 GIA관련 업무공간으로 사용되며 공간 대여가 한동안 정지되어 해당 건물 4층과 5층을 추가로 임대해 새로운 컨셉으로 더 니치를 운영할 준비에 나선 것.

   

   4층은 ‘주얼리 라운지’, 5층은 ‘주얼리 루프탑’으로 운영될 예정인 가운데 현재 인테리어 공사 중으로 오픈을 위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층 ‘주얼리 라운지’는 업계인의 미팅, 모임, 세미나를 위한 장소로 탈바꿈된다. 비즈니스 라운지를 표방하는 만큼 노트북, 출력, 복사, FAX전송, 스캔 등의 OA업무는 물론 현미경, 굴절계, 전자저울 등의 장비를 비치해 간단한 감정 및 감별이 가능하며 세공작업을 할 수 있는 세공용 책상과 공구도 비치한다. 아울러 디자이너 및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주얼리 관련 서적도 보유, 자유로운 열람이 가능토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석과 주얼리 분야 직업 및 주얼리 제작과정 등을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된다. 이를 위해 보석캐기, 사금캐기, 주얼리제작 등의 체험행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며 각종 보석과 광물, 보석가공기구, 귀금속 세공기구, 보석감정 기구 등을 전시하고 보석과 주얼리를 테마로 한 디자인 상품도 판매하는 등 멀티 라운지로 운영할 예정이다. 

   

   보석과 주얼리를 테마로 한 야외공간으로 탈바꿈될 5층 ‘주얼리 루프탑’은 최대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져 소규모 및 단체행사를 위한 대여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음료, 주류와 안주도 판매된다.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오후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말과 휴일에도 별도의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김성기 대표는 “더 니치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이 곳을 이용하는 업계인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보석과 주얼리 대해 더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반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02-744-172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9-20 10:52:3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