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마케팅, 세무, 홍보 등 실무 커리큘럼 구성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하 월곡재단)에서 후원하고 미래주얼리연구소에서 위탁을 받아 진행되는 JBM(Jewelry Brand Management)에서 주얼리 관련 업계인들을 위해 지난 8월부터 오픈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JBM에서 진행 중인 실무특강 중 업계 실무자들에게 필요한 강의를 업계에 오픈하여 교육의 범위를 넓히고 이를 통해 주얼리 산업 전반에 교육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JBM 오픈 강의는 온라인 마케팅, 세무, 홍보, 지식재산권 외 주얼리 업계 종사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강좌를 오픈하여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 18일 맞춤 제작 트렌드 강의를 시작으로 8월 23일 초기창업자를 위한 세무지식 등 2회의 오픈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각 강의는 업계 종사자들이 30명 이상 신청하여 강의에 참여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현재 9월에는 글로벌 플랫폼 활용, 온라인 실무 마케팅, 주얼리 오픈 마켓, 지식재산권(저작권) 등의 오픈 강의를 신청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계 종사자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더욱 다양한 오픈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강의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에 맞추어 웨비나(웹 강의) 형식의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현재 웨비나로 진행되는 오픈강의는 강의 신청 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JBM 오픈 강의 신청은 JBM홈페이지(www.jbm2010.com) ▶ 지원 공고 ▶ 오픈 강의 신청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JBM에서는 인재 양성을 지원하는 JBM, 업계 실무자들을 위한 오픈 강의,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소비자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JBM의 자세한 내용은 JBM 홈페이지(www.jbm2010.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미래주얼리연구소 02-744-333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9-07 18:00:1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