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MJC보석직업전문학교가 지난 8월 28일 2019년도 후반기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보석디자인 양성과정’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보석디자인 양성 과정은 전액 국비로 지원되는 과정으로 2019년도 4개 과정을 개설한데 이어 후반기에도 2개 과정이(보석디자인 양성)이 개설되며 약 7개월 동안 하루 평균 8시간씩 보석디자인과 귀금속가공, 주얼리CAD, 다이아몬드감정, 유색보석감별 등 산업현장중심의 실무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보석디자인 양성 과정 개강식에 참석한 김종목 이사장은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고부가가치 산업인 귀금속?보석 산업의 발전을 이끌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설립한 교육기관”이라고 소개한 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주얼리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국비로 수강하는 만큼 유익하고 보람된 교육훈련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항상 시간을 엄수하고 한눈을 팔지 말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만큼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취업을 했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012년부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실시하여 약 5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최근 3년간 평균 취업률 86%를 달성했으며 2016년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훈련기관으로 인증을 받아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등 다양한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9-20 10:52:1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