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로즈몽자료.jpg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Rosemont)이 배우 서현진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 

 

7월 5일 첫 방송 된 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로코퀸’ 서현진의 복귀작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로즈몽은 이번 드라마에서 서현진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한층 더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완성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감수성이 돋보이는 감정 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과 위로를 선사할 서현진의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로즈몽이 함께했다”며 “드라마 공식 제작 지원을 통해 로코 여신 ‘서현진’과 함께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현진이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선보인 로즈몽 워치&주얼리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매장 및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7-23 18:06:2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