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7월 20일 ~ 9월 15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블가리포스터393.jpg

 

컬러의 대가 불가리의 끝없는 열정과 실험 정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BVLGARI COLORS(불가리 컬러 전시회)’가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다.

 

컬러의 대가 불가리의 컬러를 향한 끝없는 열정과 실험 정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이 전시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오는 7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열린다.

 

1884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시작된 브랜드 불가리는 독창적인 스타일과 대담한 컬러, 볼륨감 그리고 로마 문화를 연상시키는 요소들을 활용해 아름다운 주얼리, 워치, 액세서리, 향수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특히, 자연의 귀중한 선물과도 같은 컬러 젬스톤은 불가리에 있어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이자 그 자체로도 예술 작품과 같다. 

 

불가리는 지난 130여 년 간 세계 도처로 최상의 컬러 스톤을 찾아다니며 탐구하고, 독창적인 컬러 조합과 스톤 컷팅 방식을 적용해, 화려한 로마의 감성이 깃든 수많은 제품들을 탄생시켰다. 

불가리 헤리티지 컬렉션 및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개인 소장품 190점 이상을 매혹적인 스토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젬스톤에 따라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 탄생하는 과정과 각각의 젬스톤이 지닌 상징성을 자세히 알 수 있도록 기획되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숨프로젝트(SUUM Project)가 엄선한 국내 주요 아티스트 7인의 현대 미술 작품도 함께 공개된다. 

 

전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1930년대 초부터 현재까지 오직 불가리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컬러 대표작들이 소개된다” 며 “미술 작품에는 불가리 마스터피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만들어진 아트피스도 포함되어,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7-23 18:03:5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