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불리온뱅크

 

국내 최저가 수준에 금 매입 가능

종로지역 20분내 배달 서비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시장이 직격탄을 맞은 가운데 언택트(비대면) 트렌드로 온라인 시장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빠르게 변화하며 주업리 업계에도 비대면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여러 업체에서 속속들이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하며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에 본지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주얼리 업계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연재한다. [편집자주] 



불리온기사용.jpg



불리온뱅크 앱은 0.01g 단위로 원하는 가격에 설정해 놓으면 주식처럼 자동으로 금이 구매가 되고, 자장면 등 음식 배달처럼 종로 지역 내에는 20분 안에 배달까지 완료되는 금 거래 앱이다. 

 

이 앱의 장점은 국내 최저가격 수준에서 유리한 가격으로 금 매입을 할 수 있고, 간단한 처리로 고객이 원하는 회사나 개인에게 결제용 실제 금을 가져다 줄 필요 없이 계좌 이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배달을 요청하면 종로지역은 20분 안에 바로 금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휴대폰 몇 번의 클릭으로 이 모든 것이 한번에 처리되는 시스템인 것이다. 

 

일일이 가격 확인을 위해 전화를 할 필요도 없고 직원이 방문해서 가져올 필요도 없고 금을 자르거나 일일이 결제용 금을 직원이 다른 회사에 가져다 줄 필요도 없다는 것이다. 이 앱을 이용함으로써 획기적으로 인력 소모가 줄어드는 인건비 절감에 탁월한 앱이다. 

 

실제 금을 주고 받을 때 사람이 직접 가져다 줄 필요 없이 간단히 은행에서 돈을 보내 듯 이체 처리하면 되기 때문이다. 

 

또한 주식처럼 시세를 보고 본인이 결정한 가격에 최저가격으로 금을 매입한다는 이상적인 앱이다. 가격을 일일이 문의해야 하는 부담도 없고, 지금 현재 가격의 움직임을 그림으로 볼 수도 있기 때문에 가격 결정도 쉽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아이폰의 ‘애플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과 함께 사업자등록증과 은행계좌정보를 사진파일로 올리고 인증 확인을 거치면 된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7-22 18:18:5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