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국내 최초 맞춤형 주얼리 임대 방법에 대한 특허 취득

 

미니골드임대.jpg

미니골드가 올해 하반기부터 주얼리 임대(렌탈)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를 위해 미니골드는 국내 최초로 맞춤형 주얼리 임대 방법에 대한 특허(특허 제10-2077371호)를 지난 해 취득했다. 

 

본 특허는 주얼리에 ‘구독’이란 개념을 도입해 개발한 것으로, 가입비와 월 구독료를 내고 주얼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미니골드 온라인 사이트(www.minigold.co.kr)를 통해 누구나 쉽게 주얼리 제품 이용이 가능하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주얼리는 비싼 가격에 직접 구매해야 했지만, 앞으로 미니골드에서는 누구나 투명하고 안전하게 구독을 통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주얼리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며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임대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미니골드의 구독 서비스는 회원제 적립금 차감 방식 및 월 사용료에 따른 맞춤형 주얼리 임대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원들의 성향, 취향, 구매 이력 등을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게 된다. 미니골드는 구독 서비스가 적용되는 별도의 신상품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구독 서비스는 회원등급별 가입비 및 월정료에 따라 대여 종류 및 기간이 구분되며 일반회원은 정액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임대되는 주얼리 가격대는 50만원에서 1천만원까지 다양하며 구독 비용은 최저 월 37,000원이다. 임대 제품의 이용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까지 가능하다.

 

하반기 런칭할 주얼리 구독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운영되며, 상품의 인수나 반납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자료제공 / 미니골드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7-22 17:44:2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