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국제 금시세적용·낮은 수수료·0.1g 거래가능

    

 

   스마트골드.jpg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누구나 쉽게 금을 구매할 수 있는 금 거래 사이트인 ‘스마트골드(www.smartgold.co.kr)’를 7월 15일 런칭했다. 

   

   온라인 금 거래소라 할 수 있는 스마트골드를 통해 유통되는 상품은 크게 골드바(1g, 3.75g, 10g, 11.25.g, 18.75g, 20g, 30g, 37.5g, 100g, 500g, 1kg)와 순금제품(반지, 팔찌, 목걸이, 귀걸이, 돌반지)으로 미니골드만의 노하우를 통해 유통된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금거래 기록과 위조 및 변조가 불가능하도록 안전하게 관리한다.

   

   금 시세에 대한 기대수익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혼합형 금융상품이기도 한 스마트골드는 누구든지 편하게 접속해 이용하면 된다. 국제 금 시세에 맞춰 합리적인 금 시세로 거래가 되며, 수수료가 낮아서 부담이 적다. 

   

   수수료가 저렴하다 해서 금의 가치가 낮을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스마트골드에서 거래되는 금은 홈마크감정소와 코리아주얼리감정원을 통해 검증된 99.99% 고품질 순금으로 거래기록은 블록체인 기술로 기록, 관리되므로 안전성이 높다.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거래방식은 그램(g) 단위의 거래내역과 보유자산(중량)을 인터넷으로 쉽게 알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금을 구입하고 자유롭게 인출 신청을 할 수 있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스마트골드에서는 금을 0.1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국제 금 시세를 따라 보편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으므로 타사와 비교했을 때 보다 편리하고 세부적인 금 거래가 가능하다”면서 “특히 실물 인출 시 부가세가 따로 요구되지 않고 거래금액에 포함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8-09 15:19:3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