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히든 크랙(Hidden Crack)' 참가자 모집

 

   KakaoTalk_20190805_110746636.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이하 SJC)와 인터넷 오픈마켓인 11번가가 숨겨진 주얼리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프로젝트인 ‘히튼 크랙(Hidden Crack)’을 공동으로 주최, 모집 공고에 나섰다. 

   

   오는 8월 22일까지 모집하고 9월 4일 최종 선정자를 발표하는 이 프로젝트의 공모주제는 ‘데뷔(Debut’)로 1차 서류평가와 2차 대면평가를 통해 주얼리 크리에이터로서의 적합성, 잠재성, 가능성, 차별성, 희소성, 프로젝트 취지 적합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둔 가운데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특전으로는 ▲11번가 기획전 개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지원 ▲상품개발을 위한 초기 시제품 제작지원 ▲반지위크 기간 중 홍보지원 ▲SJC 1관 지원사업 가점 적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자격은 독특한 컨셉이나 철학을 보유하고 있거나 매력적적인 스토리와 이력을 가지고 있는 주얼리 크리에이터, 히든 크랙을 통해 세상에 소개되고 싶은 주얼리 크리에이터 등으로 주얼리 세공인, 디자이너, 예비 창업자, 아티스트 등 주얼리를 아이템으로 활동하는 모두가 대상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독특한 컨셉이나 철학을 보유하고 있거나 매력적인 스토리와 이력을 가지고 있는 주얼리 크리에이터, 히든 크랙을 통해 세상에 소개되고 싶은 주얼리 크리에이터 등으로 주얼리 세공인, 디자이너, 예비 창업자, 아티스트 등 주얼리를 아이템으로 활동하는 서울시민이 대상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를 위해서는 신청서와 프로필 이미지, 컨셉과 철학이 명확히 담긴 제품 이미지 또는 렌더링, 주얼리 크리에이터로서의 배경과 스토리, 참여 동기와 목표 등을 각각 500자 내외 또는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이메일 접수 또는 우편/방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ouljewelry.or.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JC 관계자는 “이제막 주얼리를 시작한 스타터부터 수십 년간 주얼리와 함께한 명인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콘텐츠로 무대에 오르게 될 히든 크랙이 여러분의 데뷔 쇼 케이스가 될 것”이라며 “보석처럼 빛나는 특별한 스토리, 캐릭터, 컨셉, 철학 프로필 등을 가지 주얼리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문의 / 02-764-905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8-09 15:19: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