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akaoTalk_20190722_172825503.jpg

 

   건강 패션주얼리 전문브랜드 제우스(ZEUS, 대표 김지화)가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박수홍씨와 그의 어머니에게 게르마늄 건강팔찌를 협찬했고 전했다. 

   

   제우스 관계자는 “박수홍씨에게는 어떤 의상에도 잘어울리고 이미지에도 걸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블랙 팔찌를, 그의 어머니에게는 건강하게 오래 사시라는 의미를 담은 세련된 디자인의 핑크팔찌를 공식 협찬했다”고 전했다.

   

   제우스에서 출시하는 게르마늄 건강 팔찌는 패션 팔찌로도 손색이 없도록 다이아몬드 컷팅과 수작업으로 제작한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AL6061’이라는 특수소재로 만든 팔찌에 게르마늄을 내장한 한 제품이다. 특히 AL6061은 인체에 무해하다는 시험성적 결과를 획득했으며 전혀 변하지 않는 소재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팔찌에는 고순도 게르마늄 칩이 평균 16~18개 정도 내장되어 있으며, 손목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 조정도 가능하다. 

   

   김지화 대표는 “원소기호 32번으로 독일 과학자에 의하여 발견되어 대표적인 건강소재로 알려진 게르마늄은 신비한 기능과 효능으로 신이내린 선물이라고도 불리고 있다”면서 “프랑스 루르드 지역의 마사비엘 동굴안에 루르드 샘물을 체험한 많은 사람들이 몸이 치유되는 기적들이 일어났고 1912년 노벨의학상을 받은 프랑스 알렉시스 카텔 박사가 루르드샘물에는 많은 양의 게르마늄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발표한 이후 게르마늄은 건강소재로 더욱 각광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제우스의 건강팔찌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예인 협찬을 통해 방송매체에서 소개될 예정”이라며 “해당 제품의 취급 및 판매를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10-2312-6692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8-09 15:18:3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