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국내 591만 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고, 그 반려동물의 수는 856만 마리에 달한다. 이에 새로운 펫스타트업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펫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펫 용품 시장 속, 새로운 패션 카테고리를 열며 펫 주얼리를 런칭한 (주)골드지기에서는 커스텀 마이즈를 기반으로 한 귀금속 펫 주얼리 제품을 판매할 계획을 밝혔다.
(주)골드지기 관계자는 “펫팸족 천만시대, 관련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그 중 반려동물과 견주를 위한 주얼리는 찾아보기 어려웠다”며 “이를 기회로 반려동물 패션이라는 카테고리를 열 펫 주얼리를 런칭하게 되었고, 단순히 ‘펫’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는 현대의 반려동물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럭셔리(Luxury)와 펫(Pet)의 줄임말인, 펫셔리(Petxury) 라이프의 시작점이 될 펫 주얼리로 소중한 반려동물과 견주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골드지기의 제품은 일괄적으로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반려동물과 견주들의 의미있고 가치있는 펫주얼리를 추구하여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는 1:1 주문제작 방식을 택했다. 이는 제품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제조 공장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가능하며, 제품의 품질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함량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커스텀 제품의 경우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제작하고, 반려동물이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는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또한 심플하지만 흔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의미와 가치를 더했다. 더불어 펫 주얼리의 경우, 분실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튼튼한 내구성에 각별히 유념해 제작되었다.
문의 / 02-743-78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