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모바일 홍보물·노무규약 정립지원

 

   20190523_SJIC_newspaper-ad_outlined.jpg

 

 

   서울주얼리소공인특화지원센터가 오는 6월 10일부터 26일까지 모바일홍보물 제작과 소공인 노무기본규약 정립 지원사업을 위한 신청접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모바일 홍보물(전자카탈로그) 제작 지원사업’은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전자카탈로그를 제작하는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업체별로 최대 115만원(촬영 30만원, 제작 85만원)이 지원된다. 

   

   아울러 기초 노동질서를 확립하고 소공인이 업체를 경영하는 기본규약을 구축하여 사용자와 근로자간 원만한 노무관계를 형성시키기 위해 마련한 ‘소공인 노무기본규약 정립 지원사업’은  17개 업체를 대상으로 100만원의 컨설팅 비용이 지원된다. 

   주요 지원 내용으로는 소공인업체의 노무점검을 통해 취업규칙서 설계, 인사 복무 등 제규정 정비, 근로계약서 작성, 근로자 대표와 서면합의서 작성, 기타 관련서식 작성 등 기업 규정 정립 및 정리가 제공된다. 

   

   이들 사업은 종로 귀금속 밀집지역의 10인 미만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지원되며 신청은 방문(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72 중앙빌딩 503호) 또는 이메일(sjic@sjic.or.kr)을 통해 가능하다.

   

   김성복 서울주얼리소공인특화지원센터 메니저는 “제도적 지원책을 통한 주얼리 제조업체들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주얼리 산업 생산의 기반 구축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이번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2-766-159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5-31 16:10:4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