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드비어스 美 소비자 설문조사


랩그로운다이아몬드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비어스는 지난 3월 다이아몬드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확인하고자 미국 소비자 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절반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천연 다이아몬드를 대체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하며 구매 또한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천연과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한다고 답했다.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가격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응답자 중 55%는 셀프기프트 아이템으로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드비어스는 이런 예상을 바탕으로 패션 다이아몬드를 표방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라이트박스’를 2018년에 런칭한 바 있다. 

 

조사결과 소비자들은 천연 다이아몬드가 랩그로운다이아몬드보다 좋은 투자 대상이라 답했다. 고가의 화인주얼리를 구매한 소비자 중 60%는 랩그로운다이아몬드에 대해 알고 있으며, 이는 천연과 다른 스톤이라고 전했다. 응답자 중 70%는 천연과 달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며, 1,000달러 이상의 비용을 랩그로운다이아몬드에 지불하지는 않을 것이라 답했다.

 

라이트박스 관계자는 “최근에 일어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격 하락은 현재 우리의 사업 방향이 미래를 정확히 예견했던 것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라파포트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4-27 16:25:4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